뉴스
본문
더마 스템셀 코스메틱 브랜드 지디일레븐(GD11)이 ‘어드밴스드 랩 에너지 셀코어 스킨 부스터(이하 셀코어 스킨부스터)’를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펀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셀코어 스킨부스터’는 누적판매 71만병의 GD11의 ‘어드밴스드 랩 에너지 앰플’의 기술력을 구현하고 사양을 더 업그레이드하여 와디즈에 첫 선보인다. 서울대 출신 줄기세포 연구학자의 30여년간 연구개발 끝에 약 280여편의 SCI급 국제학술지 게재 및 특허를 취득한 고귀한 화장품 원료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을 비롯한 4중 배양액을 처방하여 강력한 피부 탄력, 밀도, 장벽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1제와 2제를 완벽하게 분리 패키징했다. 1제에는 순도 100%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을 -80도에서 동결건조하여 89가지 피부 유효성분을 안정화한 파우더 형태로 탄력, 기미, 주름 등 전반적인 피부 고민을 개선시켜준다. 2제에는 리포좀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이 무려 400,000ppm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더욱 탄탄하고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셀코어 스킨부스터’는 1제와 2제를 사용 직전 혼합해서 가장 신선한 상태로 사용하는 제품이다. 일명 ‘초신선 줄기세포 배양액 앰플’이라고 불리며 모공의 1/1700 사이즈의 엑소좀 형태로 피부에 흡수하여 배양액의 89가지의 유효성분을 피부 속 깊숙이 흡수시켜준다. 제품은 1주일에 2 바이알 씩, 총 4주 완성 프리미엄 홈 케어 프로그램으로 에스테틱 관리를 받은 듯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집에서도 느껴볼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지디일레븐(GD11) 관계자는 “시중에 많은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중에서도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 효능이 가장 피부 재생 효과에 뛰어나다”며 “동결건조공법과 제대혈 줄기세 포배양액 엑소좀이 만나 더욱 강력한 피부 안티에이징 효과로 노화가 본격적으로 진행 중인 3545여성들에게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피부 변화를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 이전글지디일레븐(GD11) ‘메가셀 리프팅 앰플’ GS홈쇼핑 론칭 22.12.08
- 다음글지디일레븐(GD11), 중국 80억 규모 화장품 수출 계약 체결 21.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