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본문
셀바이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지디일레븐(GD11)은 11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했다.
아시아 최대 화장품 미용 전문 전시회인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세계 각국의 뷰티 업계 종사자와 미용 관련 협회 전문가들이 방문해 수출 상담을 하는 전문 무역전시회로, 2018년에는 전 세계 130개국 8만7,000여명의 바이어와 관람객이 참석했다.
이번 박람회에 지디일레븐은 대표 상품들과 더불어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 원료에 대한 설명으로 부스를 구성해 글로벌 인지도를 제고하고 해외 사업의 기회를 모색했다.
행사 기간 동안 지디일레븐은 에스테틱숍의 관리 프로그램을 집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프리미엄 셀트리트먼트 세트’와 피부 고민에 따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셀팩토리 라인(CELL FACTORY line) 5종’을 중점적으로 선보였다.
‘프리미엄 셀트리트먼트 세트’는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을 생산하자 마자 급속냉각하는 공법을 적용해 89가지 단백질 성장인자를 그대로 함유한 동결건조 파우더에 에센스를 섞어 사용하는 제품이다. ‘셀팩토리 라인’ 앰플들은 동봉된 주사기 모양의 어플리케이터로 원하는 만큼의 양을 사용하며, 두 가지 이상의 앰플을 레이어링 해줄 수 있다.
또한, 부스 내부에는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 원료에 대한 공간을 따로 준비해 브랜드 메인 원료의 연구 히스토리부터 제조과정까지 쉽게 알아볼 수 있게 함으로써,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차별성과 제품력을 알려 부스를 방문한 바이어들과 참관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지디일레븐 관계자는 “홍콩 코스모프로프에서 각국의 뷰티 업계 종사자들을 만날 수 있어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며 “특히 이번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에서 아시아 어워드 퍼스널케어 부문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돼 전 세계 수많은 브랜드들 속에서 지디일레븐의 위상을 드높일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홍콩 박람회를 계기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지디일레븐 제품들을 글로벌 고객에게 알리고,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해 적극 소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이전글지디일레븐, '셀팩토리 파워 스타터 4종' 신제품 출시 21.01.13
- 다음글GD11 ‘2019 모스크바 국제 미용 박람회’서 호평 21.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