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본문
지디일레븐(GD11)은 지난 20~22 중국 상해 푸동국제전람센터에서 열린 ‘2019 상해 미용 박람회(CHINA Beauty EXPO 2019)’에 참가해 관람객과 바이어들의 호평을 받았다고 밝혔다.
중국 상해 미용 박람회(CBE)는 아시아 최대 뷰티 박람회로 중국과 한국 등 아시아는 물론 유럽, 미국 등 총 40개국에서 4000여개 업체가 참가해 브랜드 홍보와 바이어 상담을 진행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지디일레븐은 신규 라인 ‘셀 팩토리(Cell Factory)’를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선보였다. 셀 팩토리는 원하는 효과에 따라 골라서 섞어 쓰는 커스터마이징 스킨케어 트렌드에 맞춰 개발된 제품으로 관람객과 바이어들의 큰 호응을 불러 일으켰다고 브랜드측은 전했다.
셀 팩토리 라인은 앰플 3종(이드라셀 아쿠아 앰플, 빔셀 글로우 앰플, 카밍셀 수딩 앰플)과 크림 2종(이드라셀 아쿠아크림, 빔셀크림)으로 구성됐다. 특히 수분, 광채, 진정 등 원하는 피부 니즈에 따라 골라 쓰고 섞어 쓰는 ‘셀 팩토리 앰플’의 경우 주사기 모형의 어플리케이터도 함께 구성해 레이어링하는 편의성과 재미까지 더했다.
박람회 기간 동안 셀 팩토리 외에도 지디일레븐의 주요 인기제품을 함께 선보였으며 지디일레븐의 핵심원료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 소개와 동결건조 공법에 대한 교육도 함께 진행됐다.
지디일레븐 관계자는 "기존의 베스트셀러인 동결건조된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 스킨케어 제품 외에도 새로 선보이는 셀 팩토리 라인에 대해 바이어들과 관람객들의 관심이 뜨거웠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얻은 긍정적인 반응을 바탕으로 중국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이전글GD11 ‘2019 라스베이거스 IECSC’ 참가 21.01.13
- 다음글GD11(지디일레븐) 셀 트리트먼트 마스크 출시 20.11.05